오뚜기 카레는 예전부터 정말 자주 먹었는데 ... 특히, 요리솜씨가 꽝인 저같은 요리바보도 조리방법만 잘 따라하면, 정말 맛있는 엄마가 해주신 맛처럼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의 식사가 되어 주었습니다.
카레는 건강에도 좋은 성분이 많아서... 먹으면서도 내 몸이 건강해지고 있다는 뿌듯함도 조금은 생깁니다. 그리고 신기하게 카레는 자주 먹어도 정말 질리지가 않는 음식이예요. 언제나 다양하고 맛있는 오뚜기 카레를 만들어주시는 신뢰감가고, 도덕적인 이미지의 기업인 갓뚜기 ~ 앞으로도 더더욱 사랑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12년차 같이 살고 있는 남편이 제가 한 음식 중에 가장 맛있는 것이 카레라고 했습니다.
양파, 당근, 감자, 고기... 그리고 오뚜기 카레를 넣으면 누구나 낼 수 있는 맛이지만 음식에 소질이 없는 저에게 자신감과 성취감, 만족감을 준 보석 같은 카레이지요.
이카레 저카레 물 건너온 카레까지 이용해 봤지만 결국 오뚜기 카레가 저희 입맛엔 최고였어요.
긴~ 역사만큼이나 변함없는 맛이라 더 좋아요.
건강해지는 맛, 몸에 좋은 맛, 자꾸 당기는 맛!!
앞으로도 쭈~~욱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축하해요. 오뚜기 카레♥
우리 엄마는 늘 오뚜기 카레를 사골처럼 한솥 가득 끓이셨다.
먹어도 먹어도 끝나지 않는 사골처럼 늘 몇일씩 카레를 먹곤 했다.
그러나 몇일씩 먹어도 절대 질리지는 않았다.
지금도 카레를 떠올리면 집에 한솥 가득 있는 따뜻하게 데워진 카레가 생각난다.
몸에 좋으니까 많이 먹으라는 엄마의 자식 챙김이 이해가 간다.
나에게 오뚜기 카레는 늘 따뜻한 엄마의 마음처럼 데워진 사골이다.
음식 솜씨가 그렇게 빼어난 편이 아닌 제가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솜씨를 발휘 할 수 있는 가장 자신있는 메뉴가 바로 카레 입니다 식탁에 카레가 있을땐 가족들이 더욱 반기고 또 반응도 좋거든요 그래서인지 카레는 늘 휴일이나 기념일 보다 특별한 오후에 만들게 되는것 같아요 오뚜기 카레 덕분에 행복한 식탁의 기억도 많구요 앞으로도 더욱 맛있는 제품으로 보다 많은 분들에게 행복과 웃음으로 기억되게 만들어 주세요 늘 고마워요 오뚜기 카레 화이팅!!
전 63년생 현57세 입니다ㆍ
예전부터 카레는 오뚜카레 밖에 없는줄 알고 마트등 가면 당연히 오투기카레만 눈에 들어 오는것을 애들이 일본등 여행을 가면 꼭 사들고 오는종류들의 카레 맛도 여러번 먹어 보지만 옛 추억과 길 들여져있는 오투기 카레는 잊을수도 없는 나의 인생의 추억의 카레 입니다ㆍ대학시절 돈도 마니 없고 친구들과 ㆍ재료하나씩 들고 와 같이 끊여 정말 맛나게 먹던 그 시절 캠핑 때 빠질수 없는 오뚜기 카레 어찌 잊을수 있단 말인가요ㆍ
감사하게 생각하며 18년의 어린이 집 원장을 하면서도 주에한번은 꼭 오뚜기카레 먹는날
자취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그렇겠지만 혼자 살면서 삼시세끼를 잘 챙겨먹는게 참 힘든데 영양도 챙겨야하고 빠르게 조리해야하고 간편하게 뒤처리도 할 수 있어야하고 무엇보다 맛있어야 하는데 그런 모든 점을 한번에 만족시켜주는 것들이 많진 않지요
그래서 더욱 더 오뚜기 카레가 감사합니다ㅋ
건강을 챙겨주는 소중한 오뚜기 카레입니다~!!